글번호
769561

재학생(학부, 대학원) 화상회의 S/W(Zoom) 사용 안내

작성일
2021.09.24
수정일
2021.09.24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182

. 부여 대상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
학생메일 가입 방법: 붙임1 참조

. 추진 일정

- 9.13. ~ 9.16.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

- 9.17. ~ 9.27.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

- 9.28. 서비스 개시

9.27. 기준 학생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, 9. 28. 이후 학생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.

. 사용 방법: 붙임2 참조

. 문의: 정시은(3687), 이메일(help@jnu.ac.kr)

 

붙임 1. 학생메일 가입 매뉴얼 1.

2. Zoom 학생용 매뉴얼 1.

첨부파일
다음글
『2021 English Essay Contest』 개최 안내
이전글
2021학년도 제2학기 최종 등록 및 휴학 신청 기간 안내